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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인터넷

아마존 셀러 판매 : 8가지 장점과 단점 정리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아마존 이 큰 사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억 명 이상의 고유한 고객이 매달 다른 어떤 상점보다 물건을 구매하기로 선택합니다. 2019년 중소기업이 1분에 4000개 정도 팔았다는 말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마존 셀러
아마존 셀러

 

이러한 수치에 비추어 볼 때 모든 소매업체는 적어도 어느 시점에서 아마존에 제품을 등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가 돈을 버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한 상점에서 작동하는 것이 다른 상점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한 상점에서는 다른 상점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에는 좋은 점과 나쁜 점이 모두 있으며,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모든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마존 셀링의 장점

많은 사람들은 아마존이 어떻게 우리 두뇌의 일부를 얻고 많은 사람들이 쇼핑하는 최고의 장소가 될 수 있었는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거대한 거상이 있는 물건을 파는 가게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1. 더 많은 판매

많은 사람들이 매달 구매할 물건을 찾기 위해 아마존에 옵니다. 그리고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2019년에 2,80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고 전 세계에 150명의 프라임 회원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먼저 아마존에 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가 아마존에 제품을 나열할 때마다 신용과 신뢰를 얻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들어본 적이 없는 매장보다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많은 사람들이 높은 품질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약속하기 때문에 제품을 구매합니다. 그들은 이전에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좋은 경험을 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상점은 이를 통해 향상됩니다.

온라인 쇼핑이 아직 완전히 보급되지 않은 국가에 살고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의 모든 다른 온라인 상점보다 아마존을 더 신뢰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제 1억 대 이상의 Alexa 장치가 판매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목소리로 물건을 사는 것도 가능합니다.

2. 국제적 확장

다른 국가에서 판매를 시작하려는 경우, 아마존은 가장 잘 알려져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웹사이트는 13개국에 불과하지만 전 세계 100개국 이상으로 배송됩니다.

 

거주 지역 때문에 배송료를 더 지불할 의향이 있는지 여부는 쇼핑객의 몫입니다.

이 전자 상거래 거인을 사용하여 전 세계로 이동할 때 대부분의 장바구니 시스템보다 훨씬 쉽습니다. Magento에서는 여러 상점 보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스템에서는 각각 다른 언어에 대해 새 상점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 제품이 그 시장에서 얼마나 잘 할 것인지 알지 못한 채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아마존을 사용하면 모든 소매업체는 목록을 설정하여 해당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국제 주문 이행 및 고객 서비스에서 귀하의 언어로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현지 지불 시스템, 물류 및 운영을 파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손에서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낮은 마케팅 비용

아마존은 이미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으며 그들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 틈새 시장과 시장이 너무 붐비지 않는 한 마케팅에 많은 돈을 쓰지 않고 바로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검색엔진 역할을 하기 때문에 판매하는 제품을 쉽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물론 군중에서 눈에 띄어야합니다. 아마존에는 많은 고객이 있으며 잘 선별된 웹 사이트가 있으면 이를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목록을 개선하기 위해 투입한 모든 작업은 큰 성과를 거둘 가능성이 있습니다.

 

 

 

 

 

 

 


4. 재고 없음

전 세계에 175개 이상의 주문 처리 센터가 있어 모든 상품을 한 번에 아마존으로 보낼 수 있으며 아마존에서 이를 보관, 포장하여 고객에게 보낼 것이므로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의 주요 이점은 배송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주문이 증가하는 것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다른 중요한 비즈니스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FBA(Fulfillment by Amazon)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상품을 보관하고 배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비용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제품은 자동으로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 배송 및 바이 박스 자격을 갖추게 되며, 이는 귀하의 판매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Prime 로고를 보는 것은 사람들이 물건을 구매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마존 셀링의 단점

아마존에서 재고를 판매하는 것의 많은 이점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사람은 없지만 이사를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높은 경쟁, 높은 판매 수수료 및 주문 관리와 같은 몇 가지 사항이 전략 및 가격 책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것들은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1. 높은 경쟁

많은 경쟁이 있으며 이미 이 경쟁을 예상했을 수 있습니다. 장기 계획이 필수적입니다. 아마존에서 다른 판매자와 동일한 것을 판매하는 한 사이트에서 "구매 상자"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구글 쇼핑을 보면 판매자가 해당 제품 페이지를 정렬합니다. 아마존의 페이지는 부산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동일한 판매자를 판매할 때 아마존이 가장 좋은 판매자를 선택합니다. 고객이 장바구니에 추가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추가됩니다. 추천 판매자의 상품이 장바구니에 추가됩니다.

같은 물건을 판매하는 사람이 많을 수 있지만 단 한 명의 판매자만이 가장 높은 바이 박스 점수를 얻고 판매에서 승리합니다. 항상 승자가 모든 것을 얻습니다. 

사람들이 아래로 스크롤하여 이러한 장치에서 다른 판매자를 볼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모바일 장치에 바이 박스가 있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2. 더 많은 사람들이 Amazon Marketplace에 가입하면 경쟁이 치열해집니다.

아마존이 승자를 선택하기 위해 요소를 계속 변경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기는 방법을 모릅니다. 점수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판매 수수료

무료로 오지 않습니다. 아마존은 소매업체를 통해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많은 돈을 청구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매월 지불할 금액을 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각각의 비용이 얼마인지 알아봅시다.

 

비즈니스 계정에 가입할 때 두 가지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주문 관리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 주문 동기화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되는 중앙 주문 관리 시스템을 갖추려면 아마존 주문이 즉시 시스템으로 전달되도록 해야 합니다. 

 

 

 

 

 

 

 


아마존은 장바구니 시스템과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는 주문을 유지하고 재고 수준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를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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