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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인터넷

트래픽을 유도하는 키워드 전략

블로그나 웹사이트 운영할 때에 가장 신경쓰는것중 하나가 바로 키워드 입니다. 키워드가 블로그에서 가장 중요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키워드 전략은 검색 엔진에서 관련 트래픽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SEO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키워드는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키워드는 콘텐츠 제작 전략의 기초입니다. 당신이 만드는 모든 콘텐츠에는 그 이면에 목적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 목적은 일반적으로 방문자를 귀하의 사이트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블로그 키워드 전략시 참고합시다.

키워드를 선택할 때 사용자 의도를 고려하십시오.
롱테일 대 숏테일 키워드.
콘텐츠가 달성하고자 하는 바에 따라 키워드를 선택하십시오.
콘텐츠 맵을 만듭니다.
경쟁자가 무엇을 위해 순위를 매기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콘텐츠를 너무 키워드로 무겁게 만들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귀하의 산업/틈새와 관련된 질문 유형을 찾고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사람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의 유형을 파악하고 해결하십시오.
Google AdWords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십시오. 

Google 관련 검색 기능을 사용하세요. 

 

틈새 시장 이외의 웹 사이트를 탐색하십시오. 
포럼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을 알아보세요. 
Google 자동 완성 기능을 사용하여 관련 키워드를 찾습니다. 
Google 트렌드를 사용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인기 키워드를 확인하십시오. 
종이에 키워드를 브레인스토밍합니다. 

 

키워드 조사를 통해 참신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찾아보세요. 
틈새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키워드를 추적할 수 있도록 Google 알리미에 가입하십시오. 
제목에 타겟 키워드를 포함하여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특정 키워드에 대해 다른 블로그 게시물의 순위를 확인합니다. 

 

검색량을 확인하여 키워드 범위를 좁힙니다. 
필요한 경우 블로그 게시물 제목을 변경합니다. 
게시물에 링크, 특히 도메인 신뢰가 많은 기관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바닥글 또는 사이드바에서 관련 페이지로 연결합니다. 
블로그 롤 또는 기타 관련 링크 목록을 추가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얼마나 잘 활용하고 있는지 추적하세요. 
키워드 배치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미지를 잊지 마세요! 
내부 링크를 잊지 마십시오. 
외부 링크를 잊지 마세요! 

 

키워드를 사용하거나 키워드를 남용하지 마십시오.

어떤 경우에도 이 모든 팁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키워드는 중요하며 Google에서 웹사이트 순위를 매길 때 고려하는 요소라는 점에서 가급적 반영할수 있어야 합니다. 일주일, 혹은 한달 분량의 키워드 전략을 마련하고서 게시물(포스팅) 구현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