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인 브랜딩 : 중요성 및 선언문을 작성하는 방법

개인 브랜딩은 다음과 같은 고유한 조합입니다.

 

  • 당신의  기술 과 경험
  • 귀하에게 중요한 가치, 아이디어 및 원칙
  • 글쓰기와 대화로 당신의 가치를 표현하는 방법


개인 브랜딩 선언문을 개발한 후에는 이력서와 소셜 미디어에도 포함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고용 관리자 및 귀하와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다른 사람들에게 높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퍼스널 브랜딩 관련 검색어들
퍼스널 브랜딩 관련 검색어들

 

퍼스널 브랜딩이 왜 중요한가요?

개인 브랜딩은 고용 과정에서 잠재적 고용주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채용 관리자는 공석에 적합한 우수한 후보자를 찾을 때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잘 만들어진 개인 브랜드 설명은 채용 관리자가 인터뷰 하고 싶은 사람으로 빠르게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딩은 또한 의미 있고 만족스러운 일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인 브랜딩 선언문을 작성할 때 자신의 강점과 자신을 정의하는 기술을 식별하게 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성격과 능력에 가장 잘 맞는 직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 브랜딩 선언문을 작성하는 방법

개인 브랜딩 선언문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을 알라

자신의 능력과 장점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나 잘하는 일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일, 가장 칭찬을 받는 일, 가장 즐겨 하는 일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친구와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알지 못했던 강점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2. 청중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작업의 종류에 맞는 방식으로 당신의 개인 브랜딩 성명서를 작성하기를 원합니다. 이는 청중을 식별하고 해당 청중을 위해 글을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기술 분야에서 일자리를 얻으려면 IT 고용 관리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내용을 작성해야 합니다.

 

기술과 경험을 강조하고 IT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지식과 기질을 갖춘 사람으로 자신을 소개합니다.

 

 

 

 

 

 

 


3. 브랜딩 선언문 만들기

자신이 누구이며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간략하게 요약한 진술을 작성하십시오. 타겟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몇 문장만 길어야 합니다. 기억에 남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러면 채용 관리자가 이력서의 세부 사항을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기억할 것입니다.

4. 엘리베이터 피치 만들기

엘리베이터 피치는 직접 전달할 수 있는 30초 또는 75단어의 자신에 대한 진술입니다. 귀하의 브랜드 성명서와 마찬가지로 귀하를 소개하고 귀하의 기술과 포부를 제시합니다.

 

예를 들어, 이름, 생계를 위해 하는 일, 특정 전문 분야, 하고 싶은 일, 그 일에 가장 적합한 이유를 말할 수 있습니다. 언제 사용할 기회가 있을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엘리베이터 피치를 연습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네트워크

개인 브랜딩 성명서를 작성한 후에 는 자기소개서 섹션의 이력서에 넣는 것을 고려 하십시오.

 

 

 

 

 

 

 

 

또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 또는 자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모든 곳에서 사용하십시오. 최대 노출을 얻으려면 여러 플랫폼에서 사용하십시오. 또한 목표 산업의 사람들을 만날 가능성이 높은 회의 및 이벤트에서 엘리베이터 피치를 사용할 준비를 하십시오.

6. 성장하면서 수정하라

경력을 쌓고 기술을 개발하면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개인 브랜드 성명을 수정하십시오. 목표가 변경되면 개인 브랜딩 선언문을 수정하여 새로운 청중을 대상으로 하고 새로운 열망에 부응하도록 하십시오.